Search

예산군,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위촉 및 회의 개최

군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 함께 진행

- 작게+ 크게

윤여금 기자
기사입력 2019-12-11

                           ▲ ⓒ청솔뉴스 PINENEWS


[청솔뉴스 PINENEWS=윤여금 기자] 예산군은 12월 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예산군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을 위촉하고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20명과 이상용 부군수, 관련 부서장 및 용역사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군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가 함께 진행됐다.

 

청년정책위원회는 군의 청년 기본 조례 제7조에 따라 구성 및 위촉한 것으로, 군의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를 통해 청년정책위의 의견을 수렴해 용역에 반영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날 함께 진행된 군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에는 사회적협동조합 공동체 세움에서 군 청년정책의 기본계획에 방향에 대해 보고하고,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청년정책위원회 구성에 따라 지속적인 회의 개최와 더불어 향후 군의 청년정책의 방향을 설계해 청년이 살기 좋은 예산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모든 군민이 살기 좋은 예산과 함께 청년이 행복한 예산을 만들어나가는데 청년정책위원회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청솔뉴스 PINENEWS. All rights reserved.